본문 바로가기

[하이난]싼야 비치 호텔 조식 뷔페(내돈내산)

인생쇼핑 2024. 2. 1.

최근 방문한 [하이난] 랜드스케이프 싼야 비치호텔 조식 뷔페를 소개합니다.

랜드스케이프 비치 호텔은 최근 리모델링을 해 내부식당까지 세련된 디자인과 깔끔하게 배치되어 있었네요. 정돈된 음식과 깨끗한 테이블이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해 주었습니다.

 

목차

     

     

     

     

    과일과 야채의 풍부함:

    아침 햇살이 부드럽게 비춰주는 조식뷔페에서는 건강을 소중히 생각하는 나에게는 딱 맞는 곳이었어요. 아침마다 풍부한 비타민과 영양소를 누릴 수 있어 아침을 건강하게 시작할 수 있었어요. 혹시 중국 입맛이 안 맞는 분들도 다양한 야채 과일을 편하게 드실 수 있어요.

     

    랜드스케이프호텔조식

     

     

     

    즉석에서의 특별한 요리:

    현지 식재료를 사용한 다양한 메뉴들은 준비되어 있습니다.. 즉석요리로는 면요리와 딤섬류 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음식의 향과 맛은 마치 현지의 맛을 직접 느끼는 것 같았어요.

    싼야 비치호텔 과일

     

     

     

     

    여유로운 공간:

    조식뷔페 공간은 넓은 창문을 통해 자연의 빛을 가득 받아 매일 다른 아침을 맞이하는 기분이었어요. 주변의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며 식사하는 느낌이 대접받고 있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싼야 랜드스케이프호텔 조식뷔페

     

     

     

     

    다양한 식재료

    중국은 고수와 땅콩이 많아서 둘 다 정말 좋아하는 저는 모든 음식에 고수와 땅콩을 넣어먹었어요.

    특히 볶음면에 고수와 땅콩을 넣어먹으니 끊임없이 먹을 수 었었습니다.

    그 밖에도 한 번도 먹어 본 적 없는 과일들이 많이 있어, 다양한 식재료를 경험하는 재미도 있었어요.

     

     

     

     

     

    랜드스케이프호텔의 조식뷔페는 깔끔한 식당과 풍부한 음식으로 여행의 시작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주었습니다.

    랜드스케이프 호텔의 여유로움이 벌써부터 그립네요. 이 특별한 순간은 소중한 여행 기억으로 남을 것 같아 기뻤어요.

    하이난 싼야비치호텔 내돈내산

     

     

     

     

     

     

     

    중국 하이난 패키기 전통 마사지 덕천족도 德天足道 (내돈내산)

    중국 하이난에서의 전통 마사지 "덕천족도(德天足道)"에서의 내돈내산 후기를 다뤄보려 합니다. 덕천족도는 하이난에서 유명한 마사지샵 중 하나로, 실제로 방문하여 경험한 내용을 솔직하게

    pxlove.tistory.com

     

    중국 하이난 패키지 여행 식당: 동북왕 동북교자 东北王酒楼 메뉴 탐색하기

    이 블로그 포스트에서는 중국 하이난에 위치한 东北王酒楼, 즉 동북왕주량의 메뉴를 탐색해 보겠습니다. 이 곳은 동북지방의 전통을 담은 풍부한 요리로 유명하며, 특히 동북교자는 그 중 하나

    pxlove.tistory.com

     

    [중국하이난]랜드스케이프 싼야 비치 호텔 부대시설(호텔 앞 수영금지)

    중국 하이난에 위치한 랜드스케이프 싼야 비치 호텔을 다녀왔습니다. 저희 가족은 휴식과 즐거움을 제공하여 특별한 여행 경험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여러분께 소개합니다.(내돈내산) 최근 리

    pxlove.tistory.com

     

    [하이난]랜드스케이프 비치 호텔 패밀리룸(Landscape Beach Hotel)

    저희 가족은 최근 하이난 랜드스케이프호텔에서의 특별한 숙박 경험을 한 가지로 소개하려 합니다. 특히 아이들을 위한 훌륭한 편의 시설들이 우리의 여행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주었어요.

    pxlov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