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항무군마트]치아미백제 클라이덴 내돈내산 후기(전후사진)

인생쇼핑 2024. 2. 1.

다양한 상품과 저렴한 가격으로 군인 그리고 군가족에게 사랑받는 군영외피엑스 이번 블로그에서는 남양주에 위치한

항무군마트와 피엑스에서 판매하는 아미백제 클라이덴(내돈내산)에 대해 리뷰해 보겠습니다.

 

 

 

2. 기본정보

항무군영외마트 소개
주      소 경기 하남시 초일로 78
(지번:초일동 산64-2)
전화번호 tel:070-4251-0646
운영시간 월~금 10:30~17:30
토 10:30~15:00
*월 마지막주 수요일은 단축영업합니다.15:00~19:30
휴 무 일 일요일, 법정공휴일

 

 

3. 하남시 항무영외마트 위치

하남시에 위치한  항무 군영외마트는 하남 시청역에서 자전거로 8분 거리로는2.17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자동차로 이동하셔야 해요.

 

 

 

 

4. 피엑스 치아미백제 클라이덴 구성품

치아미백제 클라이덴의 구성품으로는 미백제 3통, 미백필름지 5장, 색상기준표 1장 이렇게 들어있습니다.

 

 

5. 피엑스

▸넉넉한 :

처음 상품을 받았을 때, 정말로 눈이 확 떠지는 순간이었어요. 양이 많아서 오랜 기간 동안 사용 가능하다는 점이 너무 좋았어요. 한 번 구매로 지속적인 효과를 누릴 수 있다는 생각이 들었죠.

 

확실한 미백 효과:

제가 선호하는 확실한 미백 효과가 있었어요. 3회만 사용하고 나니까 치아가 더욱 밝아진 느낌이었어요. 이 정도 효과를 이 가격에 얻을 수 있다는 게 정말 놀라웠어요.

 

저렴한 가격:

피엑스에서 구매 시 저렴하다는 거예요.. 효과를 생각하면 가격 대비 정말 좋다고 생각했어요. 예산 내에서도 미백 효과를 누릴 수 있다니, 참 좋은 발견이었어요.

 

 

 

6. 피엑스 치아미백제 클라이덴 개선 점

연속 사용 시 이 시림::

매일 사용하면 가끔 이 시림이 느껴져서, 일주일에 몇 번 정도 사용하는 게 딱 좋다고 느꼈어요. 저는 3회 사용 후 기간을 두고 사용했어요.

 

필름 종이 부족:

필름 종이가 부족한 게 좀 아쉬웠어요. 치아미백제 한통에2~3회 정도 사용이 가능한데, 그에 반해 필름지는5장뿐이요.

 

오랜 시간(1시간 30분)(1시간30분) 부착:

부착하는 시간이 1시간 30분이라는 점이 조금 오래 느껴질 수 있어요. 그래서 바쁜 날에는 조금 계획을 세우고 사용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5. 피엑스 클라이덴 치아미백 전후사진

 

이번 블로그에서는 남양주에 위치한 항무px와 피엑스에서 판매 중인 치아미백제 클라이덴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더 많은 이야기와 소식을 기대해 주시기 바라며, 댓글과 의견은 언제나 환영합니다.

댓글